홈 > 조합소개 > 인사말

초량1-1구역 조합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조합장 직무대행 박창범입니다.
 

며칠 있으면 봄기운을 확실히 느끼는 4월이 시작되는 이즈음에 바쁘신 가운데도 불구하고 정기총회에 참석하고자 귀한 시간을 내어 주신 조합원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 조합은 지난해 어려운 난관이 있었으며 조합원 각자의 이해관계에 있어 소통부재로 인한 의견대립이 깊어져 서로 불신하며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만, 이를 슬기롭게 극복하고 오늘 정기총회를 개최하게 된 것은 오로지 조합원 여러분의 도움 없이는 불가능한 것이기에 다시 한 번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조합원 여러분! 저는 직무대행자로 선임 된 이후 지금까지 조합의 정상화를 위하여 노력해왔습니다. 그러나 아직 우리 사업은 끝난 것이 아닙니다. 더 많은 일들이 산적해 있고 조합원 모두가 힘을 합쳐 헤쳐 나가야 할 사항들이 많이 있습니다. 정비사업은 조합원들의 협조와 지원 속에 완료할 수 있다고들 합니다.


따라서,‘고진감래’라는 사자성어처럼 그동안 우여곡절도 많았지만 이번 총회를 통하여 조합원 간의 묵은 감정들은 모두 정리하고 우리 초량1-1구역 사업추진과 조합원들의 권익에 더욱 힘써야 될 때라 생각합니다.


현재 우리 아파트 공사 공정률은 예상보다 빨리 진행되어 올해 9월이면 골조공사는 마무리 될 예정으로 있습니다만, 내년에 예정대로 우리 조합원님들의 입주에 차질이 없도록 만전을 기하는 것이 조합 집행부가 해야 할 사명이라 판단하여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리고 이번 총회를 계기로 조합 집행부에 대해서는 일을 잘 했을 때는 수고한다는 따뜻한 말 한마디와 일을 잘못하였을 때는 따끔한 질책 또한 분명히 해주시기를 바라며 개개인의 의견이 틀리다고 해서 일방적인 반대나 특정인에 대한 비난은 사업에 더욱 걸림돌이 될 것이라는 것은 잘 알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아무쪼록 금 번 총회가 조합원님들의 성원 하에 성공적으로 개최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며 아울러 조합원님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8.  3.  28.


초량1-1구역 도시환경정비사업조합 조합장 직무대행 박창범 배상

 

부산시 동구 고관로 29-1 (2층,초량동) Tel : (051)441-1377 Fax : (051)441-1366   
Copyright ⓒ 2015 초량1-1,Inc. All rights reserved 개인정보취급방침